5월 24일(월)부터 진행되는 배달앱 만원할인 환급 신청방법을 정리한 글입니다. 신청방법에 따라 미리 신청해야 만원할인 및 환급 혜택이 가능합니다. 알기쉽게 정리해드리니 보면서 따라하시기 바랍니다.
배달앱 만원할인 환급 방법
집에서 즐기는 외식이라는 이름으로 배달앱 사용시 할인을 받는 정부지원이 5월 24일부터 진행됩니다. 지원금 소진시까지만 배달앱 만원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응모를 해놓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환급이벤트는 작년에도 시행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잘 모르시기 때문에 혜택을 못받으셨을 겁니다.
배달앱 4번주문을 할 경우 만원할인을 받는 것인데, 미리 신청한 사람에 한해서만 환급이 가능합니다.
배달앱 만원할인 환급 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달앱 만원할인 받기
1. 카드사 응모
현재 총 9개의 카드사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KB국민, NH농협, 롯데, 비씨, 삼성, 신한, 우리, 하나, 현대카드입니다. 각 카드사별 앱에서 신청하는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 국민 : 이벤트 > 생활 > 집에서 안전하게! 할인받는 외식생활
- 농협 : 상단 배너 > 집콕 외식 생활! 배달앱 이벤트
- 롯데 : 혜택 > 이벤트 모두보기 > 외식, 쇼핑 > 집에서 즐기는 외식생활
- 비씨 : 페이북 > 혜택/이벤트 > 진행중인 이벤트 > 2021 외식(배달앱)할인 캠페인
- 삼성 혜택 > Link > 10,000원 캐시백(정부 외식할인캠페인)
- 신한 : 서비스 > 긴급재난지원금 > 정부지원소비쿠폰
- 우리 : 앱 메인 배너 >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안전한 외식생활
- 하나 : 알림/이벤트/공지 > 진행중인 이벤트 >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안전한 외식생활
- 현대 : 혜택 > 배달음식 검색 > 1만원 캐시백
꼭 사용 전에 응모를 먼저 해주셔야 실적 인정이 가능합니다.
2. 실적 인정 조건
배달앱 1만원할인 응모를 한 후에는 배달앱 4번주문을 한 시점부터 1만원할인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실적 인정에는 조건이 있습니다. 매 배달마다 2만원 이상을 배달앱을 통해 온라인 주문 및 결제를 해야 합니다. 배달원에게 직접 결제하거나 매장 결제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동일한 카드사는 1일 2회까지만 인정이 됩니다. 즉 같은날 2만원, 3만원, 4만원 3건의 주문을 했더라고 앞의 두 건만 인정됩니다.
3. 1만원할인 환급
배달앱 4번째 결제를 할 때마다 카드사에서 배달앱 1만원할인 환급이 됩니다. 즉 4회째 사용 금액에 대해 1만원 할인이 차감이나 청구할인 됩니다. 예를들어 5월 24일 주문 1을 통해 2만원 사용, 주문 2를 통해 3만원 사용하고, 5월 26일 주문 1을 통해 3만원, 주문 2에서 2만원을 사용했다면 누적으로 4번째 주문이 되는 26일 주문 2의 2만원에서 배달앱 1만원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배달앱 만원할인 받는 방법이었습니다.
다른 레시피 살펴보기